[PQ222] 깔끔한 첫인상을 위해~ 필립스 면도기 PQ222[PQ222] 깔끔한 첫인상을 위해~ 필립스 면도기 PQ222

Posted at 2012.09.29 13:01 | Posted in 마루의 주절주절

인간관계를 형성하는데 있어 사람의 첫인상이 70% 이상을 차지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첫인상은 관계형성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3초안에 첫인상을 평가하게 되며, 3초안에 결정된 첫인상은 머리속에 굳어져서 60번을 만나야 겨우 바뀔 수 있다고 합니다.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들은 신체, 목소리, 의상, 헤어, 표정, 악세사리등 다양하지만

결정적인 요소로 작용하는 것은 역시 얼굴일 수 밖에 없을 겁니다.

 

 

장동건 처럼 잘생긴 사람이야, 헝클어진 머리와 덥수룩한 수염마저도 멋지게 보이겠지만...

일반인들이 이러고 다니면 영락없이 거지 취급을 받겠죠...ㅡㅜ

 

특히 면접이나 미팅에서 첫인상의 중요성은 말할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비지니스로 만나는 자리에서도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깨끗한 와이셔츠, 단정한 넥타이, 주름 없는 양복, 시계, 필기도구, 넥타이핀, 커프스 등 남자의 정장에서도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악세사리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깔끔한 얼굴에 미소를 띄는 표정이라고 합니다.

 

얼굴이 잘생기고 못생긴 것을 떠나, 언제나 깔끔하고 단정한 외모는 상대방으로 하여금 신뢰를 높여 주어 계약이나 업무의 진행에 많은 도움을 준다네요.

 

때문에 업무상 미팅 전, 10분 정도 시간을 내서 화장실을 다녀 오는 것은 하나의 매너이자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오후가 되면 복장도 흐트러지고, 깔끔하게 면도했던 수염도 다시 올라오기 마련입니다.

 

 

미팅전 10분, 여자들이 화장을 고치 듯...

남자들도 화장실에서 복장을 매만지면서, PQ222로 1분만 가볍게 면도하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아담한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는 필립스 면도기 PQ222는 USB충전이 되니,

차량이든 사무실이든 언제 어디서나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인상이 생명인 영업사원이라면, 가방안에 PQ222 하나쯤은 필수 아닐까요^^?

 

참고로, 필립스에서 제공하는 올바른 면도방법입니다.

 

면도방법이 습식면도기를 중심으로 설명이 되어 있어, 2번과 6번은 검게 칠했습니다.

 

건식면도기인 PQ222은 방수가 되지 않기 때문에 절대 면도크림이나 젤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물 청소는 물론, 물에 닿으면 고장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