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정보 한번에.."세계유학박람회", 아이패드 경품은 덤으로~유학정보 한번에.."세계유학박람회", 아이패드 경품은 덤으로~

Posted at 2010.12.22 09:18 | Posted in IT/인터넷

대학을 졸업한지 한참 되었지만... 직장생활을 하면 할 수록 학벌에 대한 아쉬움은 더욱 커져갑니다.
소위 대기업이란 곳의 임원(이사 이상)이 되기 위해서는 SKY나 외국의 명문대 졸업장이 필요하다는 것을 피부로 느끼게 되는 것이죠.

아무리 뛰어나고, 실적이 좋고, 열심히 한다 하더라도...
진급 최종 선발 명단에 사장의 동문후배와 일잘하고 뛰어난 지방대 출신이 올라오면 누구를 승진시킬까요^^?

고등학교 3년 생활이 사회에서 30년을 좌우하는 줄 알았다면, 좀더 공부 좀 열심히 할껄~ 하는 생각이 평생가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고생이 되더라도 졸업 후에 유학을 갔더라면 조금은 달라졌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가끔 들기도 합니다.

언론이나 기업은 아닌척 하지만...아직까지 한국은 학벌 위주의 사회입니다. 누구도 부정할 수 없겠죠...
청년실업은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구요... 사정이 이렇다 보니, 유학에 대해 한번쯤은 고민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유학에 대해 막연한 호기심 또는 깊게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소개하려 합니다.

 2011 전국 유학박람회

2011년 세계유학박람회가 1월에 전국적으로 열립니다. 전국 11개 도시(서울, 군산, 부산, 대구, 전주, 광주, 포항, 대전, 청주, 원주, 익산)에서 날짜를 달리 해서 열립니다.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현장에서 입장료를 내고 입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메인페이지의 무료입장권을 신청하면, 무료입장이 가능 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oreaenc.net

참고로, 참가자들에서 추첨해서 아이패드, 넷북 등 경품도 준다고 하네요...
이런 경품보다 더 좋은 경품은 4주 무료 어학 연수겠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유학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2.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십시오. 카스트로폴로스!
  3. 우리아이들이 3년후에는 유학을 한다고 하는데
    큰 걱정이 아닐 수 없네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기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