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ry birds Space(앵그리버드 스페이스), 이번엔 우주다~Angry birds Space(앵그리버드 스페이스), 이번엔 우주다~

Posted at 2012.03.23 07:00 | Posted in IT/Mobile

스마트폰 게임으로 가장 유명한 앵그리버드~

앵그리버드의 새로운 버전인 Angry birds Space가 3월 22일 출시되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마켓)에 유료버전과 무료버전 모두 올라왔습니다.

현재 한글로 "앵그리버드" 치시면 검색이 안되고, 영어로 검색하셔야 찾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버전들과 마찬가지로 광고가 나오는 무료버전과 광고없는 유료버전이 있습니다.
무료버전을 사용하면서 오프라인 상태를 유지하면(Wi-Fi off, 데이터통신 off) 광고가 나오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앵그리버드 스페이스는 그동안 지구안에서 싸우던 것을 우주로 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기존의 캐릭터들이 좀더 우주전사처럼 멋있어졌고...ㅎㅎ
대부분 새들의 작동법은 비슷하지만, 노란새는 작옹법이 약간 바뀌었습니다.

노란새가 그전 버전에서는 화면 어느곳이든 터치하면 총알처럼 빨라졌다면, 스페이스에서는 터치하는 곳으로 빠르게 날라갑니다.
(예전 부매랑 처럼 돌아오던 녹색새의 역할을 노란새가 할 수 있게 된 거죠)

우주라는 공간적 특이성으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중력/무중력, 유성, 자전 등의 요소가 새롭게 추가되었네요.


우주돼지가 있는 행성 주위를 대기권이 감싸고 있고 행성쪽으로 중력이 작용한다는 느낌으로 희미한 하늘색 원이 행성쪽으로 줄어듭니다.
대기권 밖은 무중력 상태이기 때문에 직선으로 날라가다가, 대기권 안으로 들어가면 행성의 중력을 받아 경로가 행성쪽으로 휘게 됩니다.

대기권이 겹쳐 있는 경우 첫번째 행성의 중력에 영향을 받아 떨어 지다가, 두번째 대기권을 접하면 두번째 행성의 중력을 받게 되다 보니 S자 형태로 날아가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얼음에 강한 파란새도 그대로 3개로 분리가 되는 능력은 그대로입니다.
우주공간에 있는 돼지의 경우, 꼭 깨트리지 않고 행성의 대기권까지만 밀어 주면 중력에 의해 행성으로 떨어져 죽게 됩니다.

폭탄새도 작동 방법은 같습니다. 우주이다 보니 유성들이 있는데 폭발로 유성들을 움직이게 해서 우주돼지를 죽이면 됩니다.

새로나온 앵그리버드 스페이스는 장소를 우주로 옮겨 기존 게임의 재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게임방식을 만들어 낸 듯 합니다.
인공위성처럼 대기권 안에서 행성을 돌 수 있도록 쏠 수도 있고, 행성의 아래쪽으로 쏘든 위쪽으로 쏘든 우주에서는 같은 형태이기 때문에 게임 방식의 폭이 넓어져 다양한 방식으로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또다시 화장실 한번 가면, 발이 저릴 때까지 있을 것 같은 생각이...ㅎㅎ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